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식

어쩌다 아스널(Of Love and Lies) 예측불허의 입단 사기극이 펼쳐진다!

 

아빠, 아스널에 뽑혔어요!”

5 13 개봉 확정!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유쾌한 감동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어쩌다 아스널> 유쾌하고 발칙한 사기극을 선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축구 천재의 탄생을 예고하는 귀여운 비주얼!
5 13, 세상을 깜짝 속인 예측불허의 입단 사기극이 시작된다! 

 

마을을 속이는 거짓말로 유쾌한 웃음 폭탄을 예고한 메인 예고편 공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어쩌다 아스널> 5 13() 개봉을 확정을 지었다.

 

영화 <어쩌다 아스널> 주인공이 아빠(프랑소아 다미앙) 재기를 돕기 위해 아스널 유소년 축구단에 뽑혔다는 거짓말을 하게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마을 전체를 감쪽같이 속이는 발칙한 입단 사기극을 그린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재미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테오 헤딩리프팅으로 이마 위에 공을 얹은 찰나의 순간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았다. 순수한 표정으로 연습에 집중하는테오 모습  컷만으로 축구 천재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하다.

 

하지만, 아빠, 아스널에 뽑혔어요!”라는 카피와 동시에 반전처럼 축구 천재의 발칙한 입단 사기극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로 아스널의 스카우트 소식이테오 거짓말임을 보여줘 앞으로 어떤 예측불허의 상황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작품에는 <가버나움>, <언터처블: 1% 우정>, <가장 따뜻한 , 블루> 명품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어쩌다 아스널> 5 13 ()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